vb 소켓통신 예제

` ICMP 오류가 UDP 소켓에 전파되는 것을 비활성화하는 Winsock ioctl 코드. Datagram 소켓은 제공이 보장되지 않으며 전송되거나 중복되지 않은 순서로 정렬되지 않을 수 있는 레코드 지향 데이터 흐름을 지원합니다. “시퀀스”는 패킷이 전송된 순서대로 전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복되지 않은”은 특정 패킷을 한 번만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켓은 Windows Sockets 응용 프로그램이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 패킷을 보내거나 받는 개체인 통신 끝점입니다. 소켓에는 형식이 있으며 실행 중인 프로세스와 연결되며 이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소켓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프로토콜 제품군을 사용하는 동일한 “통신 도메인”의 다른 소켓과만 데이터를 교환합니다. ` 패킷을 받을 수 있는 소켓이 없으며, ICMP 포트에 연결할 수 없는 메시지가 반환됩니다. 통신을 테스트하려면 클라이언트 창에서 단추를 클릭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서버로 데이터를 보내십시오)를 클릭하면 서버 및 클라이언트 화면 메시지의 변경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연결의 끝점입니다. 소켓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두 가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서버 소켓 프로그램(서버) 및 클라이언트 소켓 프로그램(클라이언트) . 위의 그림에서 통신 인터페이스를 보여줍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Socket 클래스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여 원격 네트워크 서비스에 연결하고 원격 클라이언트의 연결을 수신 하는 서버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문제는 UDP 패킷이 유효한 대상으로 전송되지만 소켓 오류가 발생할 때 throw되는 예외가 없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UDP 소켓에 대해 SIO_UDP_CONNRESET ioctl을 true로 설정합니다. 이 UDP 소켓 `이 경우 각 UDP 소켓 작업을 try/except에서 래핑하는 경우 패킷을 보내는 UDP 소켓이 SocketException을 수신합니다. 네이티브 통신이 설정되면 서버와 클라이언트는 자체 소켓을 읽거나 쓸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IPv4 및 IPv6에 대한 UDP 및 TCP 프로토콜을 통해 프로그래밍의 기본 을 소개합니다. 먼저 프로토콜을 소개하고 Socket 클래스에 대한 소개를 계속한 다음 소켓 옵션, IP 멀티캐스팅 및 원시 소켓과 같은 고급 주제를 계속 합니다.

마지막 몇 섹션에서는 TCP및 UDP 네트워킹을 위한 매우 기본적인 클래스인 TcpClient, TcpListener 및 UdpClient 클래스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