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elif 예제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elif 문은 선택 사항입니다. 그러나, 다른 달리, 있는 하나의 문에 있을 수 있습니다., if 다음 elif 문 임의의 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 result.append(a)는 목록 개체 결과의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메서드는 개체에 `속해`라는 함수이며 obj가 일부 개체(식일 수 있음)인 obj.methodname이라는 함수이며 메서드 이름은 개체의 형식에 의해 정의된 메서드의 이름입니다. 다른 형식은 다른 방법을 정의합니다. 다른 형식의 메서드는 모호성을 일으키지 않고 동일한 이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클래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개체 유형 및 메서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참조) 예제에 표시된 메서드 추가()는 목록 개체에 대해 정의됩니다. 목록 끝에 새 요소를 추가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결과 = 결과 + [a]와 동일하지만 더 효율적입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파이썬은 블록을 식별하기 위해 들여 쓰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if 문 아래의 블록은 아래 예제와 같이 식별됩니다 : 이론 또는 실용적 개별 점수에 대한 최대 제한이 50을 초과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코드에서 이 것을 어떻게 다시 보낼 수 있습니까? ans: if-elif-else 문입니다.

주석은 함수의 __annotations__ 특성에 사전으로 저장되며 함수의 다른 부분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매개 변수 주석은 매개 변수 이름 뒤에 있는 콜론에 의해 정의되고 그 다음에 주석 값을 평가하는 식이 정의됩니다. 반환 주석은 리터럴 ->로 정의되고 그 다음에 매개 변수 목록과 def 문의 끝을 나타내는 콜론 사이에 식이 표시됩니다. 다음 예제에는 위치 인수, 키워드 인수 및 반환 값에 추가된 항목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허용하도록 정의된 것보다 적은 수의 인수로 호출할 수 있는 함수가 만들어집니다. 예를 들어: 이전 자습서에서 우리는 if 문 및 if.를 보았습니다. else 문. 이 튜토리얼에서는 파이썬에서 elif else 문이 있는지 배우게됩니다. if..

Elif.. else 문은 여러 조건을 확인해야 할 때 사용됩니다.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문 유형은 if 문입니다. 예: 중요 경고: 기본값은 한 번만 평가됩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값이 대부분의 클래스의 목록, 사전 또는 인스턴스와 같은 변경 가능한 개체인 경우 차이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함수는 후속 호출에서 전달된 인수를 누적합니다. 시퀀스에 특정 값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이제 더 길고 복잡한 파이썬 조각을 작성하려고하므로 코딩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언어는 서로 다른 스타일로 작성(또는 더 간결하고 형식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보다 더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