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surfaceview 예제

이클립스 IDE를 열고 파일 → 새로운 → 프로젝트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로 이동합니다. 이 보기와 연관된 AssistStructure.ViewNode가 자동 완성을 위해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를 Android 시스템에 암시합니다. 열기 src/com.javacodegeeks.androidcursorexample/AndroidSurfaceViewExample.java 파일 아래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SRC / 메인 / AndroidManifest.xml 파일 내부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우리의 예는 윈도우 64 비트 또는 OS X 플랫폼에서 다음과 같은 도구를 사용합니다 : 우리는 AndroidSurfaceViewExample.class에 대한 매우 간단한 레이아웃 xml을 만들 려고하고 있습니다. SurfaceView 및 클릭 가능한 선형 레이아웃을 포함하는 선형 레이아웃입니다. setUpBitmap() 메서드는 사용자가 찾아야 하는 Android 이미지에 대 한 화면에 임의의 위치를 계산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비트맵을 찾았는지 여부를 계산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SurfaceViewExample 응용 프로그램은 “손전등”을 사용하여 어두운 전화 화면에서 안드로이드 이미지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콜백은 SurfaceHolder.addCallback 메서드를 사용하여 설정됩니다. 예를 들어 surfaceHolder.addCallback(이)을 호출하여 설정했습니다. 설정SurfaceHolder() 메서드에서 활동은 또한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에서 선언해야합니다. Android에서는 모든 간단한 레이아웃 보기가 모두 모든 사용자 상호 작용에 사용되는 동일한 GUI 스레드에 그려집니다.

따라서 GUI를 빠르게 업데이트해야 하거나 렌더링에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고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SurfaceView를 사용해야 합니다. Android SurfaceView 위젯은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를 빌드, 컴파일 및 실행할 때 주요 AndroidSurfaceViewExample는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표면을 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표면 크기와 형식을 제어하고, 표면의 픽셀을 편집하고, 표면의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SurfaceHolder.Callback을 설치하여 기본 표면이 만들어지고 소멸될 때 알림을 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표면 홀더를 작성했습니다.setType (표면 홀더.SURFACE_TYPE_PUSH_BUFFERS); 설정이 사용되지 않지만 3.0 이전의 Android 버전에서 필요합니다. Android SurfaceView는 뷰 계층 구조 내에 포함된 전용 드로잉 표면을 제공합니다. 이 서피스의 형식을 제어할 수 있지만 SurfaceView는 화면의 올바른 위치에 서피스를 배치합니다. android.view.SurfaceView는 android.view.View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에서 사용자 정의보기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에 없습니다그리기 방법, 하지만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android.view.SurfaceHolder 개체를 얻고 보기 캔버스를 잠그고, 다음에 페인트. 이 예제에서는 사용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 따라서 이 예제에서는 SurfaceView를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의 화면에 카메라 각도를 미리 보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ndroid SurfaceView의 사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하드웨어 카메라를 사용하고 장치의 외부 스토리지 (SD 카드)에 이미지를 저장하려고하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매니페스트에이를 지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