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파이썬 예제

참고: 이 동작은 Eclipse 3.3에서 변경되었지만 일반적으로 기본 설정에서 복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자습서는 항상 기본 옵션으로 이 것을 고려합니다. 이제 이미 실행 중이되었으므로 PyDev를 통해 이클립스 내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이클립스를 설치한 후에는 이클립스를 파이썬 IDE로 사용할 수 있는 PyDev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디버깅이 완료된 후 PyDev 큐브 뷰로 다시 전환하려면 Window > 큐브 뷰를 선택하고 Pydev를 선택합니다. 또는 이클립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PyDev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름 파이썬은 몬티 파이썬의 플라잉 서커스라는 TV 쇼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행 하는 동안 파이썬 소스 코드는 bytecode로 번역 된 다음 파이썬 인터프리터에 의해 해석 됩니다. 파이썬 소스 코드는 자바 가상 머신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Jython을 사용 합니다. Eclipse가 시작되면 작업 영역 위치를 지정하거나 기본값을 수락합니다. 파이썬은 문자열을 숫자와 직접 연결하지 않습니다. 먼저 str() 함수가 있는 문자열로 숫자를 변환해야 합니다. 모델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실행 → 파이썬 실행을 선택합니다. 브라우저로 돌아가 중단점을 설정한 줄을 실행하는 URL을 엽니다.

이클립스는 중단점이 트리거될 때 디버그 원근으로 전환하도록 요청합니다. 설치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파이썬 및/또는 Jython 및/또는 IronPython 인터프리터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http://www.python.org 파이썬을 다운로드합니다. 파이썬의 버전 3.3.1 이상다운로드.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파이썬의 기본 설치 관리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클립스에서 파이썬 설치 위치를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창 기본 설정 Pydev 인터프리터 파이썬 메뉴에서 열립니다. Eclipse에서 디버그 모드에서 앱을 실행하면 코드에서 중단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줄이 실행되면 처리가 일시적으로 일시 중지되므로 코드를 검사하고 실행을 단계별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앱을 개발하는 동안 매우 유용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잘 알고 있습니다. 자바 프로젝트 외에도 파이썬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ython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습니다.